안녕하십니까.
마스워치입니다.
전화로 자주 문의주시는 A/S 사항에 대한 질문 및 답변 입니다.
참고 부탁드립니다.
1. 질문: 여기있는 제품들 A/S 가능한가요?
1-1. 답변: 네. 1년간 무상 A/S 가능합니다. 단 소비자 과실에 의한 부품 파손(외부충격 및 방수문제)의 경우 기간에 관계없이 무상A/S에서 제외됩니다.
A/S건 발생시 게시판이나 전화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.
2. 질문: 사용한지 1년이 넘은 제품인데 A/S 가능한가요?
2-1. 답변: 보증기간 1년이 넘은 제품의 경우 왕복 택배비,FedEx항공운임,수리비용이 청구됩니다.
(국내 수리가 가능한 경우 왕복 택배비와 수리비용만 청구됩니다.)
A/S건 발생시 게시판이나 전화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.
3. 질문: 제품 쓰지도 않았는데 불량제품이 왔어요. 어떡하죠?
3-1. 답변: 제품을 받아보신 후 사용전 불량의 경우 100% 환불이나 새제품 교환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즉각 처리하여 드립니다.
A/S건 발생시 게시판이나 전화문의 먼저 부탁드립니다.
4. 질문: A/S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?
4-1. 답변: 국내 수리가 가능한 경우 일주일 이내로 처리해 드리며 제조사 쪽으로 수리를 보내야 할 경우 평균 2주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.
2주 이상의 시간이 걸릴경우 별도 연락 드립니다.
** 교환 및 반품규정은 제품 상세설명 하단 및 아래사항 참고 부탁드립니다. **
